진료실1
※바로접수는 시간예약이아닌 "모바일 접수 순번" 입니다 ※본인차례까지 내원하지 않으시면 접수는 "자동취소" 됩니다 ※모바일로 똑닥 접수를 하고오셨어도 내원후 데스크에 성함을 말씀해주셔야합니다 ※병원 상황에 따라 대기순번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바로접수는 시간예약이아닌 "모바일 접수 순번" 입니다 ※본인차례까지 내원하지 않으시면 접수는 "자동취소" 됩니다 ※모바일로 똑닥 접수를 하고오셨어도 내원후 데스크에 성함을 말씀해주셔야합니다 ※병원 상황에 따라 대기순번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신생아/영유아/청소년/성인 일반진료 코로나 독감 신속항원검사 아토피 알레르기 질환 진료 상담
주차 가능(무료)
주차 공간이 협소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아이가 태어나고 1년 넘게 다니고 있는데 저는 정말 너무 너무 좋아요.. 스승의 날 때 마침 병원에 가게 되어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었는데 용기가 부족해서 그냥 나왔네요ㅠㅠㅋㅋ 항상 친절하게 진료 봐주시고 아이를 정말 사랑하시는 게 느껴지세요. 특히 신생아였을 때부터 믿음이 갔던 건 과잉 처방하지 않으세요. 그저 선생님을 믿고 따라가니 아이가 아플 때 잘 이겨내주었습니다. 동네에 이런 소아과가 있어 정말 감사한 마음이에요. 뚜벅이 엄마, 회사일정으로 바쁜 아빠지만 병원이 가까워 아이가 아파도 금방 병원 진료를 받을 수 있었네요. 오래 오래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 저도 소아과 여러 군데 다녀봤는데, 제일 친절하시고 세심하시고 따뜻하세요.. 인상도 너무 좋으심! 간호사님들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아무튼 최고의 소아과입니다❤️
병원오픈때 갓 신생아 벗어난 첫째 진료를 봤어요. 초보엄마를 위해 질문목록을 모두 친절하게 답해주시던 원장님... 그때 감동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변비가 심해서 자주 찾아뵜는데 모든게 처음이라 걱정많던 초보엄마의 첫째를 같이 키워주셨습니다. 늘 꼼꼼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사가서 거리가 멀어져도 진료받으러 가고 있습니다. 오래오래 진료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항상 친절한 간호사선생님들과 섬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살펴주시는 원장선생님, 다정하고 따뜻한 약사선생님까지! 매번 감사드립니다. 아이를 정성과 진심으로 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린이 국가예방접종 지원사업
지정의료기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