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 불가

안성 이비인후과는 여기만 갑니다! 간호사샘들도 친절하시고 약도 잘들어요! 환절기라 비염때매 힘들었는데 원장님께서 전문적인 치료 덕분에 많이 좋아졌어요!! 똑닥으로 예약하고가면 15분~길어야20분정도만 대기하고 빠른진료 받을 수 있어요! 대신 앞에 치료있으시면 조금 더 대기시간이 발생되긴 합니다만,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금방나아져서 대기할만 합니다!^0^//
의사선생님이 친절하시고 전문적인 치료도 좋아요! 안성에서는 이 병원이 제일 잘 하시는 듯 싶어요!! 비염때문에 갔는데 약도 잘들어요!! 약국에 계시는 여의사샘도 약설명도 친절하시고 좋으세요~^^*
똑닥으로 접수해서 가면 대기시간이 짧아요!! 안성에서는 제일 진료도 정확하시고 약도 잘들어요 이 병원만 이용할 예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