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닥 로고
지난 주 인기글요즘 엄빠들의 현실육아 근황
  • emoji-0
  • emoji-1
  • emoji-2
1달 전

입덧약 보험되는거 아시나여~?

둘째 , 셋째 계획중이시거나 
현재 임신중이신 분들에겐 희소식이 아닐 수 없네여ㅎ

세린이때는 무난히 지나갔던 입덧이
 둘째때는 엄청 씨게 왔네여ㅜ
일어나서 잠들때까지 신물이 계속 나오고..
먹으면 조금낫다가 먹고나면 죽겠고..ㅜㅜㅜ

이런건줄몰랐네여😭😭

그나마나 입덧약 이 보험적용이 되어서
입덧심하신분들에게는 희소식이네요!! 
비보험일때만해도 진짜 약을 아껴먹어야하나 했는데ㅋㅋ

정보공유드려여! 혹시나 힘들어하시지마시구 주변에도
말씀해주세요ㅋㅋ

😍
좋아요 3
댓글 14
공유하기
1달 전
오....몰랐어요!!ㅠㅠ 저 임신했을때 출산 전날까지 하루 3알씩 먹었는데 보험이된다니 둘째를 혹여나 가지게된다면 꼭 떠올려야겟네요ㅠㅠ 감사합니다!
1달 전
혹시라두 둘째 가지시면 제가 말씀드릴게여 걱정마세여 😍😍ㅋㅋㅋ!
1달 전
보험된다는소리에 임신안했는데도 유후~했어요ㅋㅋㅋ
1달 전
ㅋㅋㅋㅋㅋㅋㅋ 임신하셨을때 입덧으로 꽤나 고생하셨구낭!! ㅋㅋㅋ
1달 전
와? 입덧약도 이젠 보험이 되다니요!!!!
1달 전
됩니다되요!   👏 👏 👏 👏 👏 👏 👏 👏 👏
1달 전
우와 진짜요??! ㅜㅜ저 최근에 입덧약 받았는데 그땐 비싸더라구요😢 이제 입덧 거의 끝나서 안먹어도되는데, 그래도 희소식이네용!!!
1달 전
구쵸? 진짜 이것도 은근 부담되는 금액인데 올해 임산부들에게는 희소식이네요ㅎ
1달 전
오 대박 첨듣는 소식이예요 입덧 잘 이겨내시길 바랄게요 ㅠㅠ진짜 힘들죠
1달 전
첫째때는 진짜 럭키였구나.. 생각이드네여ㅜ
둘째는 어쩜이렇게 입덧이 심한지ㅜㅜㅜㅜㅜ
1달 전
오! 좋네요 ㅎㅎ
1달 전
구쵸? ㅎㅎ 입덧약먹어도 그때 뿐이지만 그래도 임산부에게 한줄기 희망입니다ㅜ
1달 전
아진짜요? 저 2022년만해도 보험적용안되서 지원카드다쓰고도 초과하고그랬는데 이제는 보험적용해주나봐요!! 좋다ㅜㅜ
1달 전
ㅋㅋ얼마안되긴했는데 입덧약 보험적용되면 임산부들 부담줄겠어요! 👏 👏

커뮤니티 인기글

인기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