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닥 로고
지난 주 인기글요즘 엄빠들의 현실육아 근황
  • emoji-0
  • emoji-1
  • emoji-2
2달 전

아가들 반팔 개시하셨나요?

열많은 울애기 ㅜㅜ 땀띠작렬 2주째 ㅋㅋㅋㅋ
결국 어제 반팔 개시했어요 ㅠㅠ...
잠옷은 일주일 전에 여름 매쉬 7부 개시했네요 ㅋㅋㅋㅋ
엄마는 추워서 이불 목까지 꼭 덮고 자는데 애기는 덥다고 그러고 ㅠ
이래서 제 감기가 안낫나봐요😇
좋아요 7
댓글 22
공유하기
1달 전
네ㅠㅠ 땀띠가 막 나서.. 반팔이랑 7부 번갈아가면서 입혀요ㅠㅠ 어찌나 열이 많은지ㅠ
2달 전
저는 반팔입히구 얇은 가디건 같은거 입히구있어요 ㅎㅎ
2달 전
저도 4월부터 개시했습니다 저희 아기도 기초체온이 37.1-37.3도라서 조금만 더워도 땀띠가 나네용🤣
2달 전
4월부터 반팔입혔어요..
2달 전
저도 집에선 반팔 반바지는 5월부터 개시했고용~ 저번주는 긴팔에 반바지 입혔다가 오늘부턴 반팔에 긴바지, 바람막이 입혀서 보내기 시작했어요 애가 열이 많아서;;;
2달 전
저희집은 한달전부터 에어컨 가동했어요 기초체온 37.3도 열많은 아이에요 7살..등원할때 반팔입히고 바막이나 가디건 입혀보내고 하원때는 벗고오라해요
2달 전
헉 기초체온이 높으니 에어컨 일찍 켤만 하네요 ㅠㅜ 저의 미래인거 같습니다...
2달 전
저는 아직도 마스크 계속 씌우고있어서 인중에 땀띠는 필수인..ㅜㅜ 리도멕스  안떨어지게 항시 구비중이에요
2달 전
이미했습니다~~~~ 반팔에 얇은바람막이겉옷을 입혔어요
2달 전
저만 애 춥다고 생각했나봐요 ㅋㅋㅋㅋ내일 당장 반팔  대령하려구요🥲
2달 전
반팔개시하고 바람막이 입혀서 보내고있어요 ㅎㅎ
2달 전
저도 내일은 반팔로 바꿔줘야겠어요🥲
2달 전
안그래도 등원시에 긴팔 입혔는데 반팔입고 오는 애들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아직 추울거 같아서ㅠ 고민중이예요!
2달 전
저도 키즈노트보면 다 이정도 긴팔 입고 쌤도 별말 없으셔서 괜찮은줄 알았는데 다들 반팔 개시하셨네요🥹 반팔에 바막 추천 많이 해주셔서 내일은 그렇게 가보려구요!ㅎㅎ
2달 전
반팔꺼낸지 한달이 지났.. 어요^^
그대신 바람이 많이 부니까 바막은 필수요❤️
2달 전
전 이제껏 긴팔에 바막을 입혔어요...ㅋㅋㅋㅋ 내일은 당장 반팔 꺼내야겠네요🥹

커뮤니티 인기글

인기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