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달 전

감기가 안나아요..

아기가 3주째 감기가 안나아요 소아과로 가고 있는데 이비인후과로 가야할까요? 10개월 아기입니다..! 항생제를 너무 오래 복용해서 어떻게 하면 감기 나을 수 있을까요..
좋아요 2
댓글 15
공유하기
1달 전
병원 진짜 지긋지긋하죠 ㅠ 항생제 저도 너무 걱정이라 최대한 안먹이려 노력해요 면역주스 만둘어 먹여보세요 저는 확실히 효과 봤어요 !! 아이가  아직까지 한번도 인걸렸고 응가도 잘눠요 발효성 식이섬유라는게 몸에서 피비터스균이 늘어난다고해요
1달 전
제 경우도 소아과만 다니다가 아이감기가 3주가까이 차도가 없어서 혹시나하고 소아도 봐주는 이비인후과 가고 4일만에 바로  감기가 떨어지더라고요
소아도 봐주는 이비인후과 한번 가보셔요
1달 전
저는 이비인후과로 바꾸니깐
확실히 빨리 낫더라구요!
병원바꿔보심 어떨까요!
1달 전
큰병원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동네 소아과에서 진단 안되는 질병도 있어서요.
1달 전
저는 3주이상가면 약을 바꿔도 안되면 병원을 바꿔보기도해요ㅜㅜ3주면 오래가긴했네요ㅜ
1달 전
단순 감기로 항생제 많이 쓰면 오히려 면역이 약해져서 감기가 잘 안낫는 체질이 될 수있다고 하더라구요ㅠ 그거 알고 중이염 같이 심각하게 안가면 오히려 그냥 낫게 하려고 노력해요 ㅠ 발효성 식이섬유가 비피더스 유산균 만들기 때문에 면역에 엄청 좋다고해요. 음식으론 치아씨드, 견과류 껍질, 사과껍질등 껍질에 많이 들었데요 사실 전 껍질만 챙겨 먹기 힘들어서 오등완영양제 먹이지만 …ㅋ 그리고 항생제는 절대 남기지말고 다먹이셔야 해요 ㅜ 안그럼 내성생긴데요 ㅠ
1달 전
다른병원도 가보시고 약을 달리하다보면 증상이나아지더라고요,, 저희식구는 다덜 비염,약한천식 달고사네요. 그때문인지 아이도 비염이라 콧물을 달고살아요. 코가많아 중이염왔다가 콧물이 나아질때쯤되면, 감기가와서 또다시 콧물 줄줄.. 돌지나가면서 돌치레겸 5개월 내내 병원갔던적도 있어요 ㅠㅠ 
24갤지나면서 쓸 수 있는약이 좀 더 다양해지니 이젠 그나마 좀 덜가게 되네요
1달 전
지역 의료원이나 대학병원도 한번 가보세요
제가사는동네도 소아과 많은대 그러다가 지역의료원가면 약이쌔서 그럴수도잇지만 ct도 찍어보고 뭔가 정밀검사를 해주니간 좀더 자세히 봐주는거같아요
2달 전
감기가 갈아타기도 하더라구요 ㅠㅠ 원래걸려있던감기에서 증상 조금 바뀌어서 다른감기가 된데요 ㅠ 그래서 3,4일이상 약 안준다고 하시더라구요
2달 전
애들도 본인이랑 잘 맞는 병원이 있더라구요! 
저희도 소아과 한창 다니다 어느순간 부터 너무 오래가고 안나고 해서 이비인후과로 바꿨어요! 당연히 약은 쎄서ㅠㅠ졸려하고,약먹는 양도 많지만 효과는 빠르게 봐서 차라리 단기간에 낫자 하는 마음이요!

커뮤니티 인기글

아이가 아파요

3개월 된 아기 눈

아이 눈에 사진처럼 올라왔는데 병원 가봐야 할까요?

1주 전 ∙ 좋아요 15 ∙ 댓글 32
게시글 썸네일 이미지
아이가 아파요

친정에만 가면 열나고 아픈 아이

안녕하세요. 저희 친정은 공기 좋은 한적한 동네에 작은 산을 바로 등지고 있는 빌라인데요. 유독 친정에서 자고 오면 꼭 열나면서 입원하게 되더라구요ㅜㅜ 현재 제가 임신중이라 저를 기준으로는 친정가면 재채기가 많이 나는 편이에요 공기청정기를 틀어도.. 집 구조적으로 보자면 창문이 많아 통풍이 잘 되고 창문을 낮에는 거의 항상 열어놓는 편이고 주변에 나무가 바로 있어서 저는 자연친화적이라 더 좋다고 생각했었거든요 근데 꼭 친정만 갓다오면 아이가 입원행이라 늘 마음이 편치가 않네요.. 오늘은 중이염이 심해져 열나서 내일 병원가보려구요 이유가 뭘 지 추측 되시는 분 조언 부탁드려요..!

1주 전 ∙ 좋아요 9 ∙ 댓글 26
육아∙일상

21개월 어린이집대기

저는 적어도 올해까지는 집에서 같이 있고싶어서 가정보육중인데 내년에는 이제 어린이집을 보낼까해요 30개월-31개월쯤 가게되는건데 지금 대기를 걸어놨는데 순번이 40번대네요..;; 이정도면 못가는거겠죠;;;ㅋㅋㅋ 이러다 계속 못가서 유치원가는거 아닌가싶네요.. 또륵;;;

1주 전 ∙ 좋아요 11 ∙ 댓글 28
성장발달 고민

43일차 아기 분유를 너무 안먹어요ㅠㅠ

안녕하세요! 이제 43일차 신생아 키우는 맘 입니다! 분유 먹일때마다 전쟁이네요 ㅠㅠ 항상 120씩 준비해서 2:30-3시간 텀으로 먹이는데 많이 먹으면 90 적게 먹으면 50정도예요!! 진짜 어쩌다 한번 잘먹을때 120먹습니다!! 먹는 시간도 여러번 나눠서 먹이다보니 한시간은 기본입니다! 먹다 잠들면 억지라로 입에 꼭지 넣어서 먹이는데 먹는 애도 괴롭고 보는 저도 괴롭고 ㅠㅠ 수유텀을 위해 120은 먹이고 싶은데 억지로라도 120을 먹이는게 좋을까오? 아니면 먹는 만큼만 먹이고 수유텀이 뭉게져도 배고프다고 울면 더 먹이는데 좋을까요??

1주 전 ∙ 좋아요 5 ∙ 댓글 49
육아∙일상

오늘 놀이터 가지마세요!

오늘 같은날 놀이터가지마세요! 뜨거워서 아이들 화상 입을 수 있어요! 날씨가 더운게 아니라 자외선이 강해 놀이터에 있는 미끄럼틀, 계단, 손잡이 등 다 뜨거워서 약한 아이들 피부에 자극을 주고 화상을 입을 수 있어요... 하원하고 놀이터 가지마요 ㅠㅠ 울아이들 지켜요.. 오히려 해가 지는 저녁타임에 가는게 아이 피부를 지킬 수 있아요!!! 그래서 어린이집에서도 오전에 선선할때 놀이터 가고.. 그늘진곳만 가서 놀아요 ㅠㅠ ㅎㅎ 암튼 뜨거운 날씨 미세먼지 없고 날이 좋다고 실외활동 조심해려!!!

1주 전 ∙ 좋아요 6 ∙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