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달 전

저희 아이가 가는 병원에서는 영유아검진을 똑딱으로만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19일날 예약

저희 아이가 가는 병원에서는 영유아검진을 똑딱으로만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19일날 예약 마감이라고
문구가 뜨고 똑딱 챗봇 상담 할려고 해도 상담도 어렵네요
좋아요 1
댓글 15
공유하기
3달 전
그럼 병원에서 예약 마감인거에요  ㅠㅠ 아마 똑닥으로도 예약 받지만 현장접수 할때 영검 예약 받기도해요 그래서 저는 3개월전쯤 병원 방문할일 생기면 영검 예약 해요 ㅠㅠ
3달 전
인기가 많으면 시작과 동시에 끝난다고 하더라구요ㅠㅠ그래서 저는 취소된 자리를 노리여 받고있어어ㅡㅠㅠ
3달 전
영유아검진은 그래서 안바쁜곳으로 찾아가여ㅠㅠ
3달 전
영유아검진은 어느 병원이든 예약이 힘든거같아용ㅠ
3달 전
인기가 많은 병원인가봐요~~ 예약이 바로 마감되는걸보니.. 저도 영검 예약할 때 다른 병원 찾았던 기억이...ㅎㅎㅎ 똑닥 문제는 아닌 것 같구 영검되는 병원을 찾으셔야할 것 같아요!
3달 전
병원마다 예약 오픈일, 시간이 달라요
병원에 며칠 전 몇 시에 예약 시작하는지 문의하시고
그 시간 정시에 들어가서 하셔야 해요
보통 인기 많은 곳은 시작하자마자 마감이라 손 빠르게 하셔야해요
아니면 틈틈이 취소 건 노려보세요
똑닥 상담으로 할 수 있는게 아니예요
3달 전
예를 들어 제가 다니는 병원은
밤12시에 2주 후 날짜 열렸다가
저녁6시에 다음날 열리는걸로 바꼈어요
이런건 똑닥 내에 병원 공지에 적혀있거나
병원에 전화하면 알려주더라고요
3달 전
영검 예약 정말 어렵더라고요ㅠㅠ 저도 병원에 전화해서 문의해서 광클로 예약하고 그랬어요
3달 전
아마 해당 병원 그날짜 영유아검진이 다찼을 수도 있어요ㅜ 순식간에 오픈과 동시에 영유검진이 마감되기도 하더라고요... 제가 주로가는 두병원은 날짜 오픈하는데 5분컷으로 거의 마감되더라고요ㅜㅜ 그래서 한가한 병원찾아서 영유아검진 한적도있어요 아마 예약완료일것같아요...이건 병원에 문의하시는게 정확할거에요
3달 전
저도 같은 생각이예요ㅠㅠ
이건 똑닥의 시스템보다 병원에 영검이 너무 인기가 많아서 일어난거 같네요ㅠ
저도 오픈하자마자 들어갔는데 마감이었던적 많았어요ㅠ
일단 병원에 마감이 맞는지 확인해보세용😄
3달 전
영유아검진은 크게 머 하는게 없어서 저도 예약 힘들어시 마감전에 가까운 이비인후과 전화해보고 가서 했어요
3달 전
제가 다니는 병원은 영검을 하루에 몇팀만받았어용 4일전 12시에딱 가능한데 영검은 1분도 안되서 항상 마감되서 일주일동안 실패하다가 예약취소건으로 갔어용 혹시나 예약 완료된 건 아닐까용??🥹
3달 전
19일 전에 할려고 하면 아직 신청 전이라고 예약을 할 수없다고 나오고. 오늘 할려니깐 마감이라고 나오고 답답하네요

커뮤니티 인기글

아이가 아파요

3개월 된 아기 눈

아이 눈에 사진처럼 올라왔는데 병원 가봐야 할까요?

1주 전 ∙ 좋아요 15 ∙ 댓글 32
게시글 썸네일 이미지
아이가 아파요

친정에만 가면 열나고 아픈 아이

안녕하세요. 저희 친정은 공기 좋은 한적한 동네에 작은 산을 바로 등지고 있는 빌라인데요. 유독 친정에서 자고 오면 꼭 열나면서 입원하게 되더라구요ㅜㅜ 현재 제가 임신중이라 저를 기준으로는 친정가면 재채기가 많이 나는 편이에요 공기청정기를 틀어도.. 집 구조적으로 보자면 창문이 많아 통풍이 잘 되고 창문을 낮에는 거의 항상 열어놓는 편이고 주변에 나무가 바로 있어서 저는 자연친화적이라 더 좋다고 생각했었거든요 근데 꼭 친정만 갓다오면 아이가 입원행이라 늘 마음이 편치가 않네요.. 오늘은 중이염이 심해져 열나서 내일 병원가보려구요 이유가 뭘 지 추측 되시는 분 조언 부탁드려요..!

1주 전 ∙ 좋아요 9 ∙ 댓글 26
육아∙일상

21개월 어린이집대기

저는 적어도 올해까지는 집에서 같이 있고싶어서 가정보육중인데 내년에는 이제 어린이집을 보낼까해요 30개월-31개월쯤 가게되는건데 지금 대기를 걸어놨는데 순번이 40번대네요..;; 이정도면 못가는거겠죠;;;ㅋㅋㅋ 이러다 계속 못가서 유치원가는거 아닌가싶네요.. 또륵;;;

1주 전 ∙ 좋아요 11 ∙ 댓글 28
성장발달 고민

43일차 아기 분유를 너무 안먹어요ㅠㅠ

안녕하세요! 이제 43일차 신생아 키우는 맘 입니다! 분유 먹일때마다 전쟁이네요 ㅠㅠ 항상 120씩 준비해서 2:30-3시간 텀으로 먹이는데 많이 먹으면 90 적게 먹으면 50정도예요!! 진짜 어쩌다 한번 잘먹을때 120먹습니다!! 먹는 시간도 여러번 나눠서 먹이다보니 한시간은 기본입니다! 먹다 잠들면 억지라로 입에 꼭지 넣어서 먹이는데 먹는 애도 괴롭고 보는 저도 괴롭고 ㅠㅠ 수유텀을 위해 120은 먹이고 싶은데 억지로라도 120을 먹이는게 좋을까오? 아니면 먹는 만큼만 먹이고 수유텀이 뭉게져도 배고프다고 울면 더 먹이는데 좋을까요??

1주 전 ∙ 좋아요 5 ∙ 댓글 49
육아∙일상

오늘 놀이터 가지마세요!

오늘 같은날 놀이터가지마세요! 뜨거워서 아이들 화상 입을 수 있어요! 날씨가 더운게 아니라 자외선이 강해 놀이터에 있는 미끄럼틀, 계단, 손잡이 등 다 뜨거워서 약한 아이들 피부에 자극을 주고 화상을 입을 수 있어요... 하원하고 놀이터 가지마요 ㅠㅠ 울아이들 지켜요.. 오히려 해가 지는 저녁타임에 가는게 아이 피부를 지킬 수 있아요!!! 그래서 어린이집에서도 오전에 선선할때 놀이터 가고.. 그늘진곳만 가서 놀아요 ㅠㅠ ㅎㅎ 암튼 뜨거운 날씨 미세먼지 없고 날이 좋다고 실외활동 조심해려!!!

1주 전 ∙ 좋아요 6 ∙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