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아이가 수족구를 전파했어요 ㅠ
3살이고 어린이집을 보내요 제목그대로 수족구인지 모르고 얼집을 보냈어요 처음이라 몰랐어요.. 저희애 격리후 4명중 3명이 걸렸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옆에서 보니까 너무 몹쓸병이더라구요 .. 저희애보니까 애친구들생각나서 죄인된기분이 들고 친구엄마들얼굴을 어떻게 봐야하나..ㅜㅜ 등원할때 아이친구들에서 선물들 주면 욕먹을까요???
❤️드로잉오뉴 X 똑닥 EVENT❤️ 공감 버튼 100번 누르고 싶은 현실 육아툰 드로잉오뉴 (@drawing_onu)와 똑닥이 만났어요! 드로잉오뉴님은 이미 몇 년 째, 소아과 갈 때마다 똑닥을 애용 중이신 똑디랍니다🤭 똑디님들을 위한 알찬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 이벤트 참여 방법 1️⃣ 드로잉오뉴 X 똑닥 인스타툰을 읽고, 2️⃣ 드로잉오뉴님 (@drawing_onu) 똑닥 인스타툰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아과 갈 때마다 "아빠! 코는 빼지마!"를 외치는 드로잉오뉴 X 똑닥 인스타툰은 여기서 볼 수 있어요. 🔻🔻🔻 https://www.instagram.com/p/CuNwi1uvIR6 🎁 이벤트 혜택 댓글을 남겨주신 분 중, 2️⃣5️⃣분을 선정해 올리브영 1O,OOO원 권을 선물로 보내드려요❣️ (~07/09 일요일 까지 참여할 수 있어요!!)
너무 공감해요ㅠㅠ 코는 빼지말라는말🥲🥲🥲
똑닥 덕을 톡톡히 보는 애셋맘 ㅠㅠㅠㅠㅠ🤱🏻🤱🏻🤱🏻
ㅁㅁㅁ ㅈ
똑딱덕분에 대기시간도줄고.시간적여유도생겨서좋아용~!!!아픈아이데리고줄서지않고.그시간에맞게가서진료보니애도 안보채고좋아용
완전 공감합니다~^^
참여했습니다! 드로잉오뉴님 팔로우 오래전에하고는 항상 보며 힐링하는데 너무 좋은 이벤트해주셔서 감사해요!
우와ㅋㅋㅋ 참여 완료~!!
똑닥 애용자로 폭풍공감되는 오뉴툰 ㅎ 평소에 오뉴툰 팔로워인데 여기서보니 더 반갑네요 ㅎ 똑닥×오뉴 콜라보 넘 좋아요 ㅎ
3살이고 어린이집을 보내요 제목그대로 수족구인지 모르고 얼집을 보냈어요 처음이라 몰랐어요.. 저희애 격리후 4명중 3명이 걸렸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옆에서 보니까 너무 몹쓸병이더라구요 .. 저희애보니까 애친구들생각나서 죄인된기분이 들고 친구엄마들얼굴을 어떻게 봐야하나..ㅜㅜ 등원할때 아이친구들에서 선물들 주면 욕먹을까요???
원래는 원에서 소변도 대변도 잘 보는 아이였는데 어느날부터인가 대변을 보지 않더니 현재는 소변도 안봐요ㅠㅠ 기저귀 차고있고 집에서도 원에서도 기저귀 떼자고 강요한 적도 없고 뭐라고 일절 혼내거나 한 적도 없구요.. 한번 이상한걸 느낀건 주말에 놀러나가서 기저귀에 대변을 봤는데 응아했어~~ 하며 울더라구요😢 그 이후에 어린이집가면 쉬야랑 응아 해도 되니까 해~ 하니까 쉬야랑 응아 안해! 라고 단호하게 말하더라구요.. 하원해서 밖에서 놀거나 집에 들어오면 그제서야 하는데 집에서는 문제없이 잘 해요.. 몰아서 하는 느낌이 있기는 하지만.. 근데 문제는 오늘은 밤잠잘때 볼일을 전혀 안봤는데 낮잠잘때까지도 볼일을 안봤대요ㅠㅠ 혹시 저랑 비슷한 고민을 가지셨던 혹은 가지고계신분이 계실까해서 올려봅니다ㅠㅠ...!
이제곧 8개월 아가인데, 같은 병웡에서 약 세번바꿨는데 안나아오ㅠㅜㅜ 내일이 일주일째인데…. 코가 계속 줄줄흐르는데 속상하네요 아기 감기 처음걸려서 잘 모르는데 아기는 원래 감기가 오래가나요? 아니면 병원을 다른곳으로 바꿔볼까요? ㅠㅠ
신생아때부터 아기침대사용하고 공간분리수면을 쭈욱 잘해왔는데 요즘은 자다가 벌떡 일어나서 엄마엄마하고 웁니다 ㅜㅜ 낮잠도 한시간반 잘자던애가 자리 비우면 바로깨서 안자고 울어요 밤잠도 두세번은 깨서 찾고 웁니다 바로 뛰어가서 달래고 좀자다가 안방가는데 고민인것이 아예 같이자기 시작해야할지 ㅜㅜ 스스로자게 둬야할지 고민입니다 가정보육중이라 하루종일 같이 있는데 낮잠도 밤잠도 독박육아하니 ㅜㅜ너무 힘드네요 패밀리침대로 다같이 자는게 답일까요 제가 아기방에서 자는게 맞을까요 같은침대에서 자봤는데 엄청 굴러다니고 제가 한숨도 못잡니다 ㅜㅜ
안녕하세요 24개월 남아 키우는 아빠입니다 아이가 한 22개월부터 코를 파기 시작하더니 요즘은 습관적으로 코를 자극합니다 요즘은 새벽에 깨서 코가 아프다고 칭얼거리는데 병원에선 점막도 정상이고 이상이 없다고 하네요 이 시기에 신체 자극이 재밌어서 이러는건지 같은 경험이 있으신 선배님 조언을 구합니다:)